달경이의 나들이/강원도

속초아이 대관람차 +앙젤루스 패키지 이용 후기

달경이 2023. 8. 1. 21:12
반응형

속초에 놀러 가면 대관람차가 빠질 수 없지용ㅎㅎㅎㅎ

속초 해수욕장도 구경할 겸 속초아이대관람차를 타기로 했어요~

 

 

네이버에 쳐보니 예매표가 있더라고요~

단품(속초아이 대관람차 12,000원)은 가서 직접 표 사는 거랑 비용이 똑같았어요. 근데 휴가철이거나 주말은 사람들 많아서 매표줄 오래 기다려야 한다길래 네이버 예매표 패키지로 미리 사서 탔어요!  단품은 시간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패키지로 구매해서 앙젤루스라는 시설도 함께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패키지 17,000원(대관람차 12,000원이면+앙젤루스는 5,000원)으로 구입했어요! 

 

패키지 구매 후 가보니 사람들이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줄 서는 것 하나 없이 바로 대관람차를 탈 수 있었어요!

오 관람차 안에 충전기 코드가 있네요? 신기 ㅎㅎㅎ 

 

후기에 에어컨 빵빵하다 쓰여있었는데.... 저흰 날이 너무 뜨거워서 그런지 

에어컨이 켜져 있어도 그다지 시원하질 않았네요 ㅠㅠㅠㅠ

15분 정도 탔는데 저흰 너무 더웠어요... 손선풍기 가져올걸...ㅋㅋ

 

경치가 너무 예뻐요 ㅎㅎ 

바다 경치 구경하면서 사람들 보트 타는 모습들도 재미있게 구경하며 탔네요 ㅎㅎㅎ

반응형

 

 

관람차에서 내리고 바로 그 옆에 있는 앙젤루스시설로 들어갔어요~

에어컨 빵빵! 시원해서 살맛 났네요 ㅎㅎ

 

입구 앞에 걱정 메모지 적는 곳이 있더라고요!

걱정들을 간단히 적어주고..

 

온라인 예매하며 받았던 QR코드를 기계에 대니 입구 문이 열렸어요~ 

 

문 열리자마자 제일 먼저 보이는 게 걱정 파쇄기였어요!

걱정 메모지 안 적고 왔음 아쉬울 뻔했네요ㅎㅎ

방금 적었던 걱정이 적힌 메모지를 파쇄기에 넣어 걱정을 싹 없앴답니다~~

오 뭔가 후련해지는 게 카타르시스~~

 

포토존들이 무척 많고 은근 이것저것 체험할 거리들이 많았어요!

 

3분 안에 이름 찾기~

가족 이름들을 전부 찾아냈답니다 ㅋㅋ

흔하지 않은 이름이라 생각했는데 전부 찾아지는 게 신기할 정도였네요 ㅋㅋ

 

1층 체험이 끝나고 이제 2층 체험을 하러 갑니다 ㅎㅎ

 

방금 체험했던 구역이 서양의 행운구역이었나 보네요 ㅎ

이제 동양의 행운을 느끼러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갈 때마다 이렇게 QR코드를 찍어야지만 들어갈 수 있어요!

 

문이 스르륵 열리면~

또 다양한 포토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ㅋㅋ

 

종이에 내 소원을 적은 후 비행기를 접어 저 스크린을 맞추면

스크린 속 하늘우체국에 소원의 편지가 전해져요~

 

생각대로 첫눈 올 때 취업성공 ㅋㅋㅋ

돌림판 내용도 은근 재미지고~

 

2층 체험시설을 다 보고 다시 3층으로 올라갑니다 ㅎㅎ

 

이번에도 QR코드를 찍고 들어가요~

3층은 알록달록 무지개빛깔이 많에요 ㅎㅎ

수많은 포토존을 거치고 이제 사진 찍는 게 지칠 때쯤 ㅋㅋ

 

체험존이 나옵니다 ㅋㅋ 

연인들끼리 오기도 좋고 친구들끼리도 즐거울 것 같고

아이 있는 가족과도 너무나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사진 찍어주는 기계가 있길래 찍었더니 흑백이네요 ㅋㅋ

 

마지막 코스는 동전 던지고 소원빌기~!

동전이 들어가면 요란한 소리를 내줘요~ 많은 분들이 도전한 게 보이네요 ㅋㅋㅋㅋ

 

속초아이 대관람차

이렇게 속초아이 대관람차와 앙젤루스 체험을 잘 즐겼답니다!

패키지가 17,000원이라 대관람차가 12,000원이면, 앙젤루스는 5,000원에 즐긴 건데 이 정도 비용에 이정도 퀄리티면 가격대비 아주아주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앙젤루스를 대관람차에 끼워 팔려고 패키지 넣어둔 게 그닥 맘에 안 들었는데, 막상 즐기고 오니 아주 잘 선택한 것 같단 생각이 들었네요^^!

 

혹 패키지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저는 추천드리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길용^^!

 

 

속초여행 1박2일 코스

1일차 : 속초해수욕장-속초관광수산시장-청초호-숙소(더클래스 300 호텔) 2일차 : 항아리물회-아바이벽화마을-갯배-속초청년몰 갯배 St-영금정-낙산사 1일차 코스 속초해수욕장 / 속초아이 대관람

look828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