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경이의 나들이/강원도

메이힐스 리조트 윌로우룸(조식패키지) 온돌방 후기

달경이 2023. 10. 7. 19:35
반응형

메이힐스 리조트

<메이힐스 리조트(조식 2인 패키지)윌로우룸> 

  • 가격: 주말 17만원(방이 없어 온돌방으로 배정)
  • 위치: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142 
  • 전화: 033-590-100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초과시 30분당 5,000원)
  • https://www.mayhills.co.kr/
  • 호텔 내 시설 및 층수, 운영시간, 내선번호  
                                                            층별 안내 
      업장 운영시간 내선번호 
                                               프런트  📞0
    지하1층 빌리아드 클럽(당구장) 12:00~24:00
    (오후2시개장)
    📞8204
    1층 로비 GS25 편의점 평일 07:00~24:00
    주말 07:00~02:00 
    📞8216
    디저트카페 모두롱 08:00~20:00  
    무인세탁실 24시간  
    메이힐스 스키샵 동절기 한시운영 📞8212
    2층 노래방 18:00~02:00 📞8220
    3층  사우나 06:00~24:00 📞8230
                                       객실 간 내선전화 📞7+객실번호
    * 이마트 태백점 차로 16분 거리 

 

강원도에 위치해 있는 메이힐스 리조트에 와봤습니다.  

방이 없어 온돌방으로 배정이 됐는데 한번 가보실까요?

기나긴 복도를 지나, 방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뷰~를 볼까요?

짠~ 리조트 온 느낌!

거실에 베란다 뷰가 좋았어요. 

베란다뷰

바깥뷰가 산이 있어 좋으네요.

가을이라 선선한 맑은 공기가 느껴집니다. 

에어컨은 옛날식 느낌이 솔솔~~ 추워서 안 켰지만요 ㅎㅎ

TV를 못 찍었네요. TV는 화면이 작았지만 볼만했어요!

앗, 사진에 티비사진 조금 나오네요! ㅎㅎ 

4인용 식탁이 있어 여기서 편하게 먹었어요. 

이마트 태백점이 리조트에서 차 타고 16분 걸려서 장을 보고, 맛있게 요리를 했답니다. 

아주 훌륭한 저녁식사여서 그때 그 맛을 잊지 못해요~~

그럼 요리를 만든 부엌을 볼까요?

 

요로코롬 귀여운 부엌입니다. 

냉장고 안은 텅텅 비어있어요. (생수 없어요~~)

싱크대 개수대입니다.

샅샅이 살펴볼까요?

싱크대는 아담하고 바로 옆에 퐁퐁이 있습니다. 

행주가 없는 게 아쉬웠어요. 

싱크대 밑에는

칼과 쟁반, 도마가 있네요.

그 옆에는 

볼 1개, 바가지 1개가 보이고요.

반대편 서랍도 보겠습니다. 

고무장갑, 주걱, 가위, 국자, 수저 및 젓가락, 팬뒤집기, 냄비받침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프라이팬과 냄비 2개가 보이네요. 

천장에는 그릇과 컵(4세트)이 보였습니다. 

화재를 예방하려고 인덕션을 쓰는 걸까요? 

저는 인덕션이라 더 좋았어요!

부엌에 쓰레기통이 있는데 다 채워놓고 퇴실할 때 바깥으로 내놓으면 됩니다. 

옷장옆에 커피포트와 밥솥이 있습니다. 

옷장도 보겠습니다. 

베개 4개, 깔개 4개, 덮개 4개가 있었습니다. 

4인용 기준이 맞네요! 

그리고 옷걸이 2개가 있었어요. 

 

화장실은 어떤지 궁금하시죠! 

깔끔한 편입니다! 

샤워실도 깨끗하네요~~

수건은 단 2개라니 ㅠㅠ 이게 뭔가요.. 

집에서 몇 개 더 챙겨 오시길.... 

그리고 비누가 2개 있었어요. 

칫솔, 치약은 미리 챙겨 오시거나, 1층 GS편의점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현관에는 빗자루, 쓰레받기가 있네요. 

그리고 구둣주걱이 있었어요. 

TV다이 서랍에는 뭔가 설명하는 북이었는데... 안 봤어요 ㅋㅋ(메뉴판인가?)

다이 바로옆에는 빨랫대도 있네요!

반응형

 

 


 

자, 로비로 가볼까요?

 

신한 ATM기, 생수판매대가 있습니다. 

1층엔 GS편의점이 있습니다. 

가까이에 안마의자도 있네요. 여행의 피로를 푸시면 될 것 같아요! 

 

디저트카페 모두롱이 보이네요. 

네네치킨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무인빨래방도 있습니다. 

스키샵은 동절기에 한시운영해서 닫혀있었어요.

겨울에 오면 대여하러 와야겠네요 ㅎㅎ

지하 1층에는 빌리아드 클럽이 있습니다. 

당구 치는 곳입니다. 

층별 안내는 이것으로 더 잘 보이네요!

노래방, 사우나, 피트니스는 안 가봤는데

다음에 오면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메이힐스 리조트 조식후기>

조식시간이 왔습니다!! 

너무 기대되었던 시간이에요. 

어서 가보죠! 

 

한창 손님들 밥 먹고 있을 때 사진을 찍어서 예쁘게 못 찍었어요~~

라면과 계란들~~ 직접 만드시면 됩니다. 

맛있는 반찬들 너무 좋았어요. 

저는 한식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귤과 방울토마토가 있었고요. 

원래는 식빵이었는데,

다 먹고 모닝빵으로 교체되었네요!  

토스트 금방 노릇하게 구워져서

버터와 딸기잼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국이 참말로 맛있었습니다. 

조식 중에 가장 좋았어요!  

북어국, 된장국, 수프였는데 다 맛있습니다. 엄지 척! 

밥통이고요~

우유에 콘푸라이트는 국룰이죠~

마지막으로 커피까지 완성~~ 

 

제가 먹은 그릇샷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또 한 그릇 먹었지만 나머지 사진은 안 찍었네요 ㅋㅋ 

저는 북어국 또 생각나네요~ 

반응형

 


 

메이힐스 리조트 1층 정문밖으로 나오면, 

산책하는 길이 있습니다. 

짠~ 기분 좋게 아침바람 쐐면서 

걸어보았어요. 

바로 옆은 강이 있네요! 

쭉 가다 보면~ 이런 장소가 있네요. 

앉아서 머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장소를 지나 더 걸어봤습니다. 

 

배드민턴을 칠 수 있는 장소네요! 

날씨도 가을아침 정말 좋았어요. 

그때 그 기분이 회상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