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경이의 나들이

2023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

달경이 2023. 10. 9. 19:14
반응형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

이번 가을에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미니 블루베리 요거트 프라푸치노'가 신규 출시 되었어요! 

가격은 6,900원이고, 톨사이즈만 가능하고 

이벤트기간이라서  4개나 주더라고요! 

덩달아 유니버스클럽도 이벤트기간이라

별 2개나 받았네요~기분이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ㅎㅎ 


 

자, 그럼 맛이 어떤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첫맛은 요거트맛이 강하고, 끝맛에 혀가 블루베리가 느껴졌습니다. 

처음엔 다른 카페에서도 맛볼 수 있는 평범한 블루베리 요거트라고 느꼈다가

계속 먹어보니까 스벅이 훨씬 풍미가 더 크게 느껴졌어요! 맛있어요!

남친도 다른 카페보다 블루베리 맛이 잘 느껴진다고 훨씬 맛있다고 해요~ 

후기를 적으니 군침이 도네요 ㅋㅋ 다음에도 재구매 예정입니다 ♥  

 

 

P.S 아마 레시피는 많은 카페에서 그렇듯

요거트 블루베리 파우더를 구매해서 우유와 함께 믹서기로 갈면 될 것 같은데 

스벅만의 요거트 블루베리 파우더를 따로 파나 모르겠네요. 

미키마우스 데코레이션 너무 귀여웠어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