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경이의 나들이/서울·경기도

인천 로얄 엠포리움 호텔 후기 (2인조식/디럭스 더블)

달경이 2024. 1. 16. 22:09
반응형

가격: 평일 약 6만원/ 주말 약 10만원(크리스마스땐 242,000원-이가격에 예약함ㅠ) 

위치: 인천 중구 중산동 1951-4

조식: 오전7~9시/ 지하 1층 

퇴실시간: 오전11시 

주차장: 지하2층 (만차라서 바로 옆 임시공영주차장 넓은 곳에 댓음-무료)

기타사항: 와이파이 있음/ 편의점은 지하1층(이마트24) / 1층라운지에 컴퓨터 2대 있음/ 1층 BHC치킨집, 와인

 

주변호텔이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습니다.

1층 라운지에 입장~  체크인을 했어요!

카드키를 받고 엘베를 탔어요.  

카드를 대야 엘리베이터가 움직입니다~ 

복도를 지나 드디어 도착했어요! 

과연 내부는 어떤 모습일까요?? 

문을 열어봤습니다. 

네 현관이고요~ 

자세히 볼까요? 

가운 2개, 슬리퍼 2개, 물 2개가 있었어요. 

안락한 내부의 모습입니다. 

자세히 적어보자면 우선 침대부터! 

더블침대입니다.

깨끗하고 불편한 거는 없었습니다. 

침대시트 안에 전기매트는 없고 천장형 에어컨으로 난방을 트셔야 해요. 

그리고 자다가 한번 깼는데 밤 12시쯤 샤워하는 소리가 들렸어요.

잠귀가 밝은 예민한 사람은 왼쪽에서 주무세요. 오른쪽이 바로 옆이 화장실이라 밤중에 소리가 들릴 수 있어요.   

난방기

난방기이고요~

티비입니다. 

크리스마스답게 나홀로집에 시즌별로 정주행 했습니다.

업무 하실 일이 있으면 앉을 곳이네요~ 

커피포트와 컵 2개, 믹스커피 2개가 있네요. 

 

자, 이제 화장실을 보겠습니다.

깔끔 깔끔 좋았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건 비데가 아니었어요. 

예쁘니까 봐준닷! 

 

칫솔, 치약, 로션, 폼클렌징 없으므로 따로 챙겨주세요.

비누랑 바디워시, 샴푸, 드라이기는 제공되어 있습니다. 

수건은 일반수건 2개 바닥수건 1개 큰 수건 1개가 있었어요. 

 

자, 조식을 먹으러 가볼까요?

조식시간은 오전 7~9시이고 지하 1층입니다.  그룹손님이 많아서 8시부터 오시길 권장하셔서 그때 갔어요. 

 음식 종류가 더 많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뷔페는 가격이 가성비가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아 거의 마감할 때쯤 사진을 찍어서 음식이 거의 안남을 때 찍었어요 ㅠ 양해해 주세요 ㅠ 

 

아래처럼 솔찬히 먹었어요. ㅎㅎ

 

 

조식장소 바로 옆이 편의점 이마트24가 있어요! 

참고로

1층 라운지에서 컴퓨터 2대가 있어서 잠시 업무를 작업했어요.! 

필요하신 분은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인천공항버스 시간표입니다.. 

아래는 카페메뉴판이에요. 

아 그리고 1층 와인바 좋아보이더군요. ㅎㅎ

이상 후기 끝! 

 

P.S 저녁 먹으러 밖에 나갔는데요. 많이들 조개구이를 먹더군요. 새우구이도 있었고요. 

저는 회를 먹었는데 조개가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ㅋ  

좋았던 건 밖에서 불꽃놀이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서울호떡집이 있어 호떡 2개도 먹었네요. 오락실도 보이던데 놀고 싶었는데 추워서 들어갔습니다.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참으로 예쁘더군요.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