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경이의 꿀팁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이용방법 유니버스클럽 무료커피 후기

달경이 2024. 4. 21. 20:06
반응형

대전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할 일이 생겼는데 유니버스클럽 가입한 사람은 무료음료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신세계 백화점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유니버스클럽 무료커피 받기>

1. 신세계백화점 어플 다운받고 로그인 해주세요. 

갤럭시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 애플은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주세요.

 

2. 신백멤버스 가입을 해주세요.

상단좌측 메뉴창( )에 보시면 살짝 아래쯤에 신백멤버스&유니버스클럽이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  신백멤버스 가입도 필수래요.  예전에는 안 해도 되었는데 돈 드는 것도 아니니 가입해 주죠.

→   클릭하면 본인인증 >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가입 '' > 체크란에 체크해 주신 후 > 다시 신세계백화점 앱으로 통합된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3. 메뉴창( )을 들어가 쿠폰함을 클릭해 주세요. 

한 달에 4개씩 멤버스바 무료쿠폰이 생겨요.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친구랑 같이 가서 저의 쿠폰으로 2개 썼어요. 친구랑 음료를 같이 얻을 수 있으니 너무 좋더군요. 참고로 다 테이크 아웃이에요. 

 

4. 멤버스바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주세요. 

주문하는 곳에서 쿠폰사용하기 클릭하여 QR 찍으라고 하실 거예요.

안내 따라서하시면 됩니다. 몰라서 직원에게 물었더니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아메리카노와 자몽주스 주문! 

다음엔 애플주스도 먹을래요~ 

 

<후기>

저는 대전 신세계백화점은 4층에 멤버스바가 있었고, 쿠폰함에 있는 쿠폰을 보여줘서 친구랑 같이 먹기 위해 쿠폰 2개를 썼어요. 친구는 아메리카노, 저는 음료수를 주문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멤버스바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스마트오더 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한 10분 정도 기다린 후 주문한 음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갈증이 났었는데 자몽주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멤버스바는 앉는 곳은 없고 다 테이크아웃이에요. 하지만 대전신세계백화점은 옥상정원도 있고, 층마다 예쁘게 앉을 수 있는 곳들이 있어 어디든 앉아 먹을 수 있지요. 저는 옥상정원을 거닐면서 먹었어요. 벤치에서 앉기도 하고~  

결론은 유니버스클럽 멤버십이 최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