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경이의 나들이/전라도

[전주근교놀곳]익산 교도소 세트장(코스프레 有) 가족 방문기

by 달경이 2023. 2. 18.
반응형

전주 근교에도 놀만한 곳 이 많답니다. 저는 가족들과 '익산 교도소 세트장'에 놀러 갔습니다.
무료이기도 하고, 굉장히 만족하게 즐겁게 놀았습니다.
안에는 교도소 세트장 뿐만 아니라 코스프레옷, 재판장 세트장도 있었어요!
 

익산 교도소 세트장 

폐교부지 위에 세워진 국내 유일의 영화 촬영용 교도소 세트장이라고 합니다. 
영화 '홀리데이'에 나왔으며, 지금도 여러 영화 및 드라마가 촬영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익산 교도소 세트장>

주소: 전북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

입장료: 무료 입장

이용시간: 10시~ 17시

휴무일: 매주 월요일 및 영화, 드라마 촬영이 있는 날 

*주차장 있음 

 
네비로 찍은 익산 교도소 세트장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바로 보이는 건물로 들어갔습니다. (교도소세트장은 운동장 쪽에 있음)
 
안에는 코스프레 옷들이 있었고 그 옆엔 재판장 세트장이 있어요 ㅋㅋ 
코스프레옷은 재판장에 어울리는 죄수복이랑 경찰복, 판사복이 있더라고요. 
*옆에 탈의실 있어서 그 안에서 입어도 되시고, 아니면 옷 위에 바로 그냥 입어도 됩니다. 

익산교도소세트장 코스프레

자 그럼 옷을 입었으면, 코스프레하러 가야죠!  
저희 가족은 종류별로 골고루 입어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우리가족 익산교도소세트장 방문기

 
자 의상도 입었겠다. 재판장으로 가시죠!

익산교도소세트장 경찰복

자 재판장을 지켜주실 경찰복을 입은 저희 아빠! 

익산교도소세트장 죄수복

증인이 되어주실 저희 형부!

익산교도소세트장 재판장

재판장의 꽃! 판사복을 입은 저희 조카 ㅋㅋ
네, 결론은 무죄로 입증되었습니다. 축하합니다 땅땅땅! 
 
자 그럼 본격적으로 교도소 세트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코스프레 옷차림으로 돌아다녔어요 ㅋㅋ

익산교도소세트장 입구

교도소세트장 입구를 들어가고 있어요. 

익산교도소세트장 내부

먼저 넓은 복도를 걸어 다녔어요. 

익산교도소세트장 복도

죄수복을 입은 자매의 투샷

익산교도소세트장 죄수방

죄수방(감옥) 구경을 하였지요. 언니가 느낌을 잘 살리는군요!

심문을 하는 장면, 배식을 받는 장면을 찍었습니다. ㅋㅋ

익산교도소세트장 수감자 시간표

교도소세트장의 현실감이 드러나는 시간표! ㄷㄷ

익산교도소세트장 퇴장

익산교도소세트장을 휘날리게 나가는 모습입니다. 
익산교도소세트장 바로 앞에 운동장 쪽에도 사진 찍을게 많더라고요!

익산교도소세트장 운동장 동상

또 없으면 서운할 빤한 경찰버스도 있었어요ㅋㅋㅋ 안에를 보시면 

익산교도소세트장 내 경찰버스&nbsp;

경찰버스 운전하는 형부ㅋㅋ(당연히 시동 안 켜집니다.)

경찰버스 내부에는 죄수 가둬두는 곳이 있군요. 
경찰복을 입은 아빠와 함께 죄수복을 입은 자매 ㅋㅋ 

버스 맨뒤는 국룰이죠ㅋㅋㅋ 

뭐예요~~ 문 열어달란 말이에요~~(상황극)

조용히 하라는 경찰복입은 아빠 ㅎㅎ 

익산교도소세트장 고백의벽

고백의 벽??? ㅋㅋㅋㅋ

그해는 여름이었다....★ 
마지막 포즈컷! 
이상 익산교도소세트장 방문기였어요. 


 
비하인드 이야기로 그날 갔던 날이 '익산 올 페스타' 행사날이어서 
공연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저글링솜사탕쇼를 했는데요. 두 분 다 정말 프로입니다. 완전 재밌고 멋있었어요!ㅋㅋㅋ

익산올페스타 솜사탕쇼&nbsp;

솜사탕쇼에서 저희 조카가 나갔어요! ㅎㅎ  솜사탕을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주셨어요!
그냥 토끼가 아닌 눈코입이 있는 토깽이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최고최고!  

솜사탕에 일가견이 있으셨어요! 많은 아이들이 즐거워하였습니다. 
가족들이 행복하고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익산 최고 최고~! 또 놀러 갈게요!


 
식사를 하고 저희가족은 차로 20분걸리는 
익산 서동농촌테마파크(액션하우스_동물체험관)를 놀러갔습니다.^-^

 

[전주근교/아이랑갈만한곳]익산 서동농촌테마파크/액션하우스(동물체험관)

먼저 저희 가족은 익산 교도소 세트장을 들리고 난 후, 중간에 식사를 하고 차 타고 20분 걸려서 익산 서동농촌테마파크를 향했어요. [전주근교놀곳]익산 교도소 세트장(재판장/죄수 코스프레옷

look8282.tistory.com

 

반응형

댓글